• 최종편집 2024-04-18(목)
 

   

 금오공대갤러리에서 ‘10월 차재영 작가 초대전을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초대전에는 설치미술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차재영 작가의 작품 10여 점이 선보인다.

 

 JOURNEY#MOMENT’를 주제로 한 이번 전시는 현대인들에게 여행이 주는 의미를 환기시킨다. 작가는 서울이라는 도시를 시작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순회하며, 새로운 공간에서 느꼈던 저마다의 감정과 리듬을 작품 속에 담아냈다.

 

 차 작가는 직선적이고 지루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여행은 크고 위대한 쉼터라고 생각한다, “이번 전시를 찾는 관람객들도 여행을 통해 마주했던 순간 창조됐던 감정의 경험을 되살려 단조로운 일상에서 새로운 감각을 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앙대 예술대학(조소과)을 졸업하고 동대학원 일반대학원(조소전공) 석사학위를 받은 차 작가는 개인전 개최를 비롯해 총 80여 회의 단체전 등에 참여한 바 있다. 한성백제미술대전 특선(2009), 한국미술 국제공모대전 특선(2011), 평창비엔날레 국민공모 특별상(2013) 등을 수상했다.

 

 금오공대 학생회관에 위치한 갤러리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일요일 및 공휴일 휴관) 무료로 운영된다. 갤러리 입장 전 발열 체크와 손 소독 후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관람해야 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오공대갤러리, 10월 차재영 작가 초대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