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김천복지재단에는 봄을 맞아 소외된 이웃과 행복을 나누기 위한 후원금 자로 북적이고 있다. 김천시 유치원 초등학교 교원감 협의회(회장 강태성)김천복지재단 임원진은 지난 14일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김천복지재단에 성금을 전달했다.

 

 김천시 유치원 초등학교 교원감 협의회는 이번에 100만 원을 김천복지재단으로 기부했다. 김천시 교육 발전을 위해 공립초등학교와 공립 단설 및 병설유치원 원감과 교감의 모임으로서 30명의 회원들로 구성됐다.

 

 강태성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나누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기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교육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김천복지재단 임원진은 복지재단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성금 200만 원을 기부했. 김천복지재단은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하고 신속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해 10월 설립됐으며, 이사 10, 감사 2명의 임원으로 구성됐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천복지재단 임원은 법과 제도적 한계로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위기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김천복지재단 임원으로서 시민 복지 공동체의식을 높여 나눔 문화 활성화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시민들의 따뜻한 정성이 모여 성금 48천만 원을 모금했으며, 지난 1월부터 위기상황이 발생한 중위소득 120%이하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긴급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복지재단 이웃돕기 성금 줄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