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김천시는 지난 19일 국회도서관 앞 공원에서 지역을 대표하는농산물 자두(포모사) 홍보·판촉 행사를 열었다. 

 

김천 자두(포모사)는 붉고 노란빛에 연한 과육으로 과즙이 많고 노란 속살에부드러운 식감으로 크기도 커 무더운 여름철 갈증해소에 탁월하다. 

 

이날 행사는 김충섭 김천시장을 비롯, 이명기 김천시의회 의장, 오세길부의장 및 시의원, 김진욱 농협김천시지부장, 이성희 조합장운영협의회장 및 지역농협장, 성기원 자두연합회장 및 농업인단체장, 김현태 재경향우회장회원들이 참석해 김천명품자두의 홍보와 소비촉진에 힘을 보태준비한 명품자두 1,100박스(3kg 700, 1.2kg 400)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포도, 복숭아 400박스가 완판 됐다. 

 

김충섭 시장은 송언석 국회의원, 권성동 국민의 힘 원내대표 등 행사를방문해주신 10여 명의 국회의원들 및 참석해주신 내빈 모두에게 감사를 드리고 특히, 국회에 이번 자리를 마련해 적극적으로 홍보해 준 지역 국회의원 송언석 의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이번 자두판촉행사를 통해 품질 좋은 김천 자두가 전국에 더욱 알려져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송언석 국회의원은 행사에 참석해주신 고향 시의원, 단체장그리고 많은 동료 국회의원님들께 감사하다. 김천시 우수 농산물 홍보를 위해 작은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말했다.이번 행사를 통해 김천시는 전국에서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선점하기 위해시식 및 타임세일 등으로 국회 소속 직원 및 서울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명품 김천자두 서울 입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