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김천시는 지난 28일 지역 도의원 초청주요 현안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정 현안에 대한 소통·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김충섭 시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최병근(김천 제1선거구), 이우청(김천 제2선거구), 조용진(김천 제3선거구), 박선하(비례대표) 경북도의원과 김일곤 부시장, ·소장, 기획예산실장이 참석해 시정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국·도비 예산확보방안과 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시는 민선8기 핵심공약사업인 4단계 산업단지 조성, 자동차서비스 복합단지조성, 농산물 종합유통타운 건립() 등에 대해 설명하고 사업추진의 당위성과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경북도의 협력이 필요한 경북혁신도시 공공기관 추가 이전, 모빌리티튜닝산업 지원센터 건립, 김천 송천지구 택지개발사업 등에 도의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의 미래를 책임질 주요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지역 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경북도와 김천시가 함께 발전하기 위해서는 도의원님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속적인관심과 지원으로 김천시 건의사항이 경북도 정책에 꼭 반영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도의원들도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으로 주요 핵심사업의 추진방안을함께 고민하고 면밀하게 검토해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경북도와김천시의 가교가 되어 예산 확보 및 지원에 힘을 보태겠다. 초선 의원으로 의욕과 열정을 가지고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회답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