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김천시는 지난달 29일 시청 3층 강당에서 직원들의 청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도전! 청렴 골든벨을 개최했다.

 

시 직원 1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치러진 이번 대회는 이해충돌방지법 청탁금지법 공무원 행동강령 공익신고자 보호법 등 반부패 관련 법령에 관한 문제풀이뿐만 아니라 직원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형식을 가미하여 흥겨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우승자는 결선에 오른 5명이 최고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 가렸으며, 최종 결과 최우수 이어진(부항면), 우수 김덕훈(보건행정과), 장려 백가영(농소면)문경하(안전재난과)김기재(대곡동)으로 시장으로부터 상장과 상금을 받았다.

 

특히, 이번 대회에 김충섭 시장이 우승자를 가리는 최종 문제를 제출하고 직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달하는 한편, 참가 직원과 시장이 함께 청렴은 우리의 자존심이라는 슬로건으로 청렴실천 다짐을 하고 청렴 씨앗’(미니 화분)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충섭 시장은 오늘 젊은 직원들이 많이 참석해 청렴에 대해 알아가는 것을 보니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 앞으로 여러분이 주인공이 되는 청렴한 김천을 기대한다. 공직자로서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 도전! 청렴 골든벨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