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김천시 대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경희)는 지난 1일부터 4회에 걸쳐 진행된 주민자치대학 수업을 지난달 29천연자개 썬캐쳐 만들기 수업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천연자개 썬캐쳐 만들기 수업은 최은실 강사가 진행했으며, 형형색색의 자개와 장식품을줄로 꿴 뒤 매듭으로 고정해 바람에 흔들리면 찰랑찰랑 종과 같은 소리가 나는 자신만의 썬캐쳐 작품을 완성했다. 자유창작 활동인 만큼 수강생들의 뜨거운호응을 받았다.

 

천연자개 썬캐쳐 만들기 수업이 끝난 후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주민자치대학에 적극적인 태도로 성실히 참여한 수강생 15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최경희 위원장은 한 달 간의 수업에 성실히 임해주신 성명은, 최은실 강사와 수강생들에게 감사드린다. 주민자치의 문턱을 낮추고자 대학강좌로 주민들에게 다가갔지만 단순히 한 순간의 재밌는 체험이 아닌 주민자치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참여하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동환 대곡동장은 최경희 대곡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참 좋은 프로그램이여서 더 많은 주민들이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 4회에 걸친 수업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화합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의미가 깊었으며,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점차늘어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연자개 썬캐쳐 만들기 및 수료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