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3-29(화)
 

 

 구미시 리틀야구단(감독 조창길)이 전국의 강팀들을 차례로 누르며 2022안동 하회탈배 전국 어린이 야구대회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안동시 용상생활체육공원 및 강변체육공원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구미시 리틀야구단은 다른 경합 팀에 비해 안정된투수진과 막강한 타격을 앞세워 16강전에서는 홈팀인 안동시 리틀구단을, 8강전에서는 연합팀인 부산 영도남구 리틀야구단을 돌려세우며4강에 진출했다.

 

4강전 대구 북구 리틀야구단과의 경기에서 선취점을 내주며, 불안한 출발을 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저력을 발휘해 54 역전승을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대망의 결승전에서는 대구 라이온즈 리틀야구단을 만나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으나 아쉽게 준우승을 기록하며, 구미시의 위상을 다시 한 번알리게 됐다.

 

구미시 리틀야구단의 전국대회 준우승은 감독과 코치진의 열정과 노력을 포함해 학부모님들의 헌신적인 뒷받침, 선수들의 단단한 팀워크를 중심으로 한 맞춤식 훈련의 결실이라고 볼 수 있다.

조창길 감독은 “2023년 선수들로 구성된 첫 대회를 좋은 성적으로 출발하여 한 해가 굉장히 기대가 된다올 겨울 동계훈련을 잘 마쳐 내년에도 좋은 성적으로 구미시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시 리틀야구단, 안동 하회탈배 전국 대회 준우승 쾌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