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군위=김봉국 기자/ 군위군의회(의장 박수현)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271회 군위군의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회는 13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군위군 공무원 후생복지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 3, 2023년도 제1회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 동의안 등 3건의 동의 및 청취안을 의결하였으며, 당일 안건 처리에 앞서 장철식의원, 최규종의원, 홍복순의원, 박운표의원이 5분 발언을 했다.

 

먼저 장철식 의원의 대구광역시 편입과 대구경북 신공항 이전에 더 나아가군부대 유치, 최규종 의원의 군민의 생명을 지키는 깨끗한 수돗물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원수의 상태 점검과 상수도 정수시설 관리 철저, 홍복순 의원의 군위군의 대구광역시 편입을 앞두고 사전 행정준비철저, 마지막으로 박운표 의원의 대구경북 상생발전과 대구시 농수산물도매시장의 활성을 위해 군위군 유치에 대한 내용으로 5분 자유발언을 했다.

 

또한, 이번 임시회 기간 중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고 위원장 김영숙의원, 간사 장철식의원을 선임, 집행부에서 제출한 2023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변경안을 심사하고 15일 제2차 본회의에서 의결할 예정이다.

 

박수현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에서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하여 시급성과 형평성을 고려해 군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재적소에 신속하게 쓰일 수 있도록 집행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위군의회, 제271회 임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