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김천=이해수 기자/ 김천시는 지난 3일 한국전력공사 대구본부 김천지사, 한전 MCS() 김천지점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 지원 및 에너지 기본권 확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위기 상황이 의심되는 가구의 신속한 조기 발굴과 인적 안전망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으로 한국전력공사와 한전 MCS()에서 전력 검침, 체납, 단전 관리 업무 추진 시 어려움이 의심되는 가구의 정보를 김천시로 제공하면, 김천시에서는 신속한 상담 및 가정방문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 연계를 추진하는 내용의 협약식이다.

 

홍성구 시장권한대행은 김천시 복지 발전을 위해 한국전력공사, 한전 MCS()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촘촘한 복지 안전망 구축을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전력공사 박해득 김천지사장과 한전 MCS() 김천 김현수 지점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김천시와 상호협력,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력공사와 한전 MCS() 김천지점은 전력량계 검침, 요금청구서 송달, 체납관리 등 본연의 업무 외에도 사회적 책임 가치 구현을 위한 노력으로 봉사활동, 업무 협약, 러브펀드 기금조성을 통한 복지단체와 소외계층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천시 & 한국전력공사 & 한전 MCS(주) 김천지점 업무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