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10(화)
 


구자근 의원 경제 활성화 법안 뿐만 아니라 청년·민생에도 최선 다 할것

 구미=옥춘석 기자/구자근 의원(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이 국회의원의 입법 및 공약달성 등 종합적인 의정평가 결과 ‘21대 국회의원 의정평가大賞1122() 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수상했다.

 

WFPL 국회의원 의정평가 조직위원회(AEC, Assembly Legislative Evaluation Organizing Committee)는 이번 대상자 선정 관련 “4차산업혁명시대 경쟁력 강화 혁신과 국민 민생 법안, 지자체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입법과 선거 공약 이행 현황 등 대국민 성실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다.

 

구자근 의원은 구미시의 반도체특구 유치와 지원을 비롯한 첨산산업 육성과 기회발전특구 지정을 통한 비수도권 산업단지 경쟁력 강화, 학생들의 학자금 대출 부담을 낮추기 위한 법개정 및 지원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빈곤청년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법안 등에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세계총연맹 부설 국회의원 의정평가 전문기구인 국회의원 의정평가 조직위(AEC)’(위원장 이치수, 현 세계언론협회(WPA) 회장 겸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NFPO) 회장)는 전국 지역구에서 선출된 국회의원의 의정활동과 도덕성을 포함한 혁신 능력을 공정하고 객관적인 분석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알릴 전문적인 평가에 앞장서고 있다.

 

이치수 조직위원장은 국민 누구나 치솟는 물가와 고금리 등으로 고통 받는 어려운 시국에 국회의원이 해야 할 일은 지역민들에게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성실히 알리고, 지역과 국가 발전을 위한 제도적 장치 마련과 민생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2WFPL 21대 국회의원 의정평가대상 시상식에 이어 “4차 산업혁명시대 대한민국 국가경쟁력 강화 방안은 무엇인가를 주제로 포럼이 개최되었다.

 

구자근 국회의원은 앞으로 얼마남지 않은 21대 국회에서 국가경쟁력 강화와 민생지원을 위한 제도적 지원과 더불어 비수도권의 산업활성화와 다양한 중앙정부의 합리적인 정책지원을 이끌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자근 의원, ‘21대 국회의원 의정평가大賞’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