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2(목)
 


 구미=이해수 기자/ 순천향대학교 부속 구미병원(병원장 정일권)은 지난 23일 오후 본원 향설대강당에서 개원의 연수강좌 및 협력병·의원 만남의 장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일권 병원장과 이동기 전략기획실장, 김대근 진료협력센터장 등 주요 보직자를 비롯, 박준용 구미시의사회장, 지역의 협력병·의원 원장 및 실무자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환영사(정일권 병원장), 축사(박준용 구미시의사회장), 진료협력센터 소개, 연수강좌,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역 내 협력병의원 간 소통과 화합, 최신 식견의 공유 및 지역의료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연수강좌는 응급상황과 시력교정술(안장환 교수/안과), CPR 최신 지견(강희도 교수/응급의학과), 양성항문질환의 수술적 치료(최광현 교수/외과), Z drug의 적절한 사용법(성형모 교수/정신건강의학과) 4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이어 원활한 연계진료시스템 운영을 위한 개선 및 발전방향에 대한 상호 토론의 시간도 가졌다.

 

정일권 병원장은 순천향 인간사랑 100년 약속의 초석이 되고 기반이 될 새 외래관에서 협력병의원 원장님들을 모시고 개원의 연수강좌 및 간담회를 진행하게 돼 감개무량하다, “지역사회의 의료질 향상과 의료 발전을 도모하고 협력병의원과 핫라인을 구축해 보다 원활한 연계 진료시스템을 운영해 함께 상생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향구미병원, 소통과 화합, 최신 식견의 공유 및 지역의료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