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군위=안병학 기자/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3, 대구지역의 9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대구지역 청소년상담복지센터 - 대구 성착취(성매매) 피해아동청소년 지원센터간의 성착취 피해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권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성착취 피해 아동·청소년의 위기 개입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 성착취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대응체계 마련 성착취 피해아동·청소년 발견시 신속한 연계 및 통합적 지원에 필요한 정보 공유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지원기관 간의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위기(가능)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효과적으로 지원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구혜영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군위 지역 내 성착취피해아동·청소년들에 대한 신속한 위기개입과 지원이 이루어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권리증진이 보장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가족부 산하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가출, 폭력, 성착취, 친구관계, 학업, 비행, 약물, 성문제 등과 같은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 밀집지역으로 상담사들이 직접 찾아가는 One-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의 자세한 사항은 054-382-1388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강화를 위한 MOU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